티스토리 뷰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public void surfaceCreated(SurfaceHolder _holder)
{
    // TODO:: Auto-generated method stub
    try
    {
        // 일단 스레드를 실행해 본다.
        mThread.setRunning(true);
        mThread.start();
    }
    catch (Exception e) // 안되면...
    {
        // 스레드를 다시 만들고 실행한다. (====> 포커스를 잃었을때 스레드를 다시 실행시키는 방법)
        mThread         = null;
        mThread         = new cGameViewThread(getHolder(), this);
        mThread.setRunning(true);
        mThread.start();
    }
 
cs
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3   »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