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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loat _Height = (float)abs(MOUSEINTERFACE.getPoint().y - mCenter.y); // 현재 캐릭터의 좌표와 마우스와의 좌표 사이의 높이를 구해준다. 
float _Bottom = (float)abs(MOUSEINTERFACE.getPoint().x - mCenter.x); // 현재 캐릭터의 좌표와 마우스와의 좌표 사이의 밑변의 길이를 구해준다. 
float _R = sqrt((_Height*_Height) + (_Bottom*_Bottom)); // 빗변을 구하는 공식. 

// 길이 = 속도(이동픽셀) * 시간 => 시간 = 길이 / 이동 픽셀 
float _S = _R/3; 

// 시간을 X또는 Y축과 나누면 그 축으로 시간만큼 얼마나 이동해야 정해진 시간안에 목표에 도달하는지를 구할 수 있다. 
mMovePos.x = _Bottom / _S; 
mMovePos.y = _Height / _S; 

이제 mMovePos를 지속해서 더해주면 마우스 클릭한 위치로 이동하게 됨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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