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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Engine/UMG/UserGuide/PropertyBinding/index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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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ess Bar 위젯이 플레이어의 헬쓰를 항상 반영하도록 업데이트하고 싶다고 쳐 봅시다. Progress Bar 의 Appearance 아래 보면Percent 옵션이 보이며, 그 Percent 값을 함수나 프로퍼티에 바인드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(아래 노랑 박스 부분입니다).
바인드 버튼을 클릭한 다음 바인딩 생성 옵션을 선택하면, 새로운 함수가 생성되어 열릴 것입니다.
Return Value 는 Percent 의 값에 묶여 있어, 값을 넣어 Progress Bar 데이터를 물려줄 수 있습니다.
위에서 함수는 우리 캐릭터 블루프린트에서 Player Health 라는 변수를 구합니다. Player Health 변수가 업데이트될 때마다 자동으로 Progress Bar 의 Percent Value 에 전달되어 반영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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